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자신운서 프로필 :: 비비드 스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0:08

    안녕하세요! 프로필 사진 정보를 얻기 위해 제 블로그에서 많은 사람을 찾을 수 없고,댓글로 문작정 많이 해주셔요! 제가 나쁘지 않아서 하는 일이,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은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당일에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당일은 아나운싱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프로필 최종 보정본 받은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이건 내 인생 1의 프로필 사진 촬영 후기요!1프로필은 망합 니다눙이 생각보다 자주 나쁘지 않아서 왔으나 내의 개성을 전혀 살리지 못하고 내 얼굴에 대한 감정이 부족한 리토칭입니다!!(그래서 이 사진은 서류 제출 때 안 냈습니다)^^)


    저의 3번째의 프로필 사진은 선명한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습니다!촬영 현장이 신경 쓰이시는 분은 위의 포스팅을 참고 하세요. ᄒᄒᄒ 다시 내용을 여쭤보자면, 비비드 스튜디오의 장점은 현장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옷을 갈아입고 컨셉 바꿀 때마다 헤어와 메이크업도 고쳐주십니다. 게다가 옷과 신발도 많이 갖춰져 있어서 편해요!!


    이것은 촬영본 전체를 받고, 내 안에서 셀렉을 하는 과정을 후기에 남겨본 것입니다. 원본 다 안주는 스튜디오가 엄청 많다면서(예를 들어 내가 일 촬영했던 에반스...((흑흑) 여기는 쿨~하고 다 받을 수 있어요. 그 중에서 제가 직접 세렛크하면 댑니다!!저는 6장 셀렉했습니다!! 만약 더 필요하면 추가금 자기, 아니면 원본 있으니 직접 레터칭 하시면 됩니다.ᄏᄏᄏᄏᄏ


    정말...6장 뽑기가 어려웠습니다 ㅠㅠㅠㅠ K군의 도움으로 간신히 6장 선택 움니다.5월 24하나 셀렉해서 보내고 6월 9개에 보쵸은봉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예를 들어 프로필 사진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은 보정까지의 기간을 참고해주실 수 없다고 합니다!


    >


    짜다 이것은 기본 아나운서의 프로필 사진이다 ᄏᄏᄏ 왼쪽이 보정본, 오른쪽이 원본,,, 스토리 안해도 알겠지...? 전 다리가 몸에 비해 가는 편인데 별로 예쁜 다리가 아니거든요ᅲ 그나저나 매끄럽게!! 다듬어주셨습니다!! 신체비율을 제대로 맞춰주셨나 봅니다(웃음)


    >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라고 준 2번째 컨셉입니다.これ이거 서류전형때 자켓사진과 함께 내놓아요...!! 차분한 배경과 차분한 원피스 조화... 원본에 비해 피부가 깨끗해졌네요! 비비드의 장점은 제 얼굴 개성을 그대로 살려준다는 점입니다.물론 새로운 사람으로 변신시켜주길 원하시는 분은 보정시 그렇게 요청하시면 됩니다!! ᄒᄒᄒ 저는 제 얼굴은 많이 살리고 피부정리, 스타일만 조금 다듬어드리는 정도가 좋을 것 같아요!! 솔직히 널 많이 바꾸면,,, 부끄러울 거예요.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커버하는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


    이 컨셉 한 장 더 공개합니다.당당해 보인다!? 이 컨셉에서 3장 골랐습니다. ᄏᄏᄏᄏᄏ


    >


    이건 같이 현장에서 실장님이랑 찍은 거 계속 봤을때 실장님의 베스트 컷이었어요. 꺄악! 평소에 노출이 있는 옷을 입지 않은 저로서는 엄청 과감한 도전이었어요!!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이건 K군의 선택! 왼쪽은 스튜디오 보정, 오른쪽은 내가 직접 한 보정이잖아 ᄏᄏ 묘~ 많이 다르죠!?하나방사람도 화보찍을수있어!!!ᄏᄏᄏ


    이렇게 총 6장의 최종 경정 책을 받았어요!사진을 찍는 것은 매우 즐겁습니다 ᄒᄒ 그래도 나에게 많은 판타지를 안겨줄 것 같은,,똑똑하고 거울 봐야지. 유정..당신 저런 색다르잖아..여러분도 비비드로 인생샷 남기고 오세요!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로 문의해주세요.당해도 행복하세요!


    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