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sound석증, 다sound낭 제거수술 / 한 달 반 담에 적어보는 스토리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7:31

    이 1개월 동안 다소 음석증으로 수술 회복 단계를 거쳤다. 차라리 수술을 빨리 하고 싶을 정도로 아팠던 다소 음낭통, 그리고 다소 음낭통을 자신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위경련으로 오해해 통증을 참게 되는데 그런 실수를 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기록해 본다.증상 팔월 이야기도 안 된다 복통을 참다 참다 새벽에 119를 부르고 응급실로 옮겨진 뱃속이 고부장하게 직면하게 표현이 어렵다 아픈 복통, 손발이 얼소음장처럼 차가워지는 통증에 몸이 떨린다. 통증 때문에 땀으로 온몸이 흠뻑 젖는 소음과 동시에 통증과 추위에 손발이 후들후들 떨리는 오한을 느끼게 된다.위가 이렇게 심하게 아프면 사실 위경련으로 오해할 수 있지만 위경련과 다소 음뇌통의 차이는 통증의 지속시간.위 경련은 통증의 길이가 짧은데?다소 음낭통은 1시간에서 몇시간 동안 지속되기도 하려는 것이다 ​ 나의 교은우눙에는 8월에 40분간 계속 복통을 느끼고 다소움 날의 내시경을 하면 다소움의 국 역류에 의한 위 경련 같다고 했습니다 다소움의 국물이 왜 역류 1요? 하면 스트레스가 원인 1의 확률이 100%로 했습니다.... 저기, 스트레스가 없는데요. 그랬더니 그럴리가 없고, 나쁘지 않고 민감한 성격인데 스트레스를 인지하지 못하는거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구나, 나 되게 예민한 사람이야 근데 チョン 스토리는 스트레스 없었는데? 과 의심스럽게 집으로 돌아간 ​ ​ 인생의 1위의 내시경은 의사 선생님이 전신 마취제가 들어간다고 했지만, 어라? 눈이 그대로 뜬 간호사가 옆에서 정리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거기입니다. 마취가 잘 안 됐어요.네~ 검사님 잘 마쳤어요.뭐야, 이거 위내시경 이렇게 웃겼어.아니, 이렇게 재미있는 줄 알았는데 간호사는 나 같은 사람이 얼마나 많았는지 웃을 수가 없어. 아무튼 대한민국 사람들은 모두 가벼운 위염을 앓고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로 인한 위경련으로 오해받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이때 의사들도 다소 음낭통으로 바로 조사해서 진단을 내리는 경우는 드물다고 할 것이다. 따라서 다소 음낭통과 위경련은 스스로 잘 구분하는 수밖에 없다.그 심한 통증을 느끼지 않으려면...​ ​ 그리고 10월 다시 저녁을 먹고 소화가 안 되면 늦은 밤에 나가서 운동을 너무 팍세으로 하고 돌아왔다고 하면 으레 또 미친 듯한 복통이 시작된 이번에는 더 아픈 복통이 1시간 20분 이상 계속되었다가 도중에 너희들의 상태가 나빠서 당장 먹은 것과 물까지 다 토했어요.아, 이건 단순한 위경련이 아니구나, 남편과 저는 직감했어요 다소 음즙 역류로 인한 위경련을 확신하는 내과에서는 안정을 취하고 약을 잘 먹어야 할 것 같다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 스토리에는 치료 비결이 없다며 남편이 다른 검사할 일이 없느냐고 물었더니 복부초소음파가 있는데 이건 별 의미가 없을 것 같다고 말했지만 남편의 요청으로 복부초소음파를 진행했습니다. 소음파를 들여다보던 선생님의 탄식이 흘러나왔다. "다소 음낭에 돌이 차 있고, 다소 음즙이 다소 음낭이 될 곳도 없으면 자주 '석낭', '아이고 많이 아프겠구나, 이건 대학병원에 가서 수술로 다소 음낭을 제거하는 게 좋겠다'며 바로 소견서를 작성해 주시고, 위내시경, 복부초음파를 CD에 다소 음습해 주셨다" 많은 사람이 단순한 위경련이라고 생각하고, 몇 번이나 반복되는 통증을 참다가 나중에 발견하기도 할 것이다. 그러나 다소 음낭통은 줄거리의 상상을 뛰어넘는 통증을 유발할 것이다. 어깨와 등까지 함께 아픈 경우가 많지만 오른쪽 늑골 제1의 아래 배가 잘할 수 없을 만큼 아프고, 그 시간이 몇시간이나 지속된다면 내시경과 함께 복부 초소 음파를 받아 보기를. 통증이 시작될 때는 매우 뜨거운 핫팩을 통증 부위에 대고 뜨거운 정도의 물을 조금씩 마셨다. 그리고 나서 남편이 아픈 곳을 따라 등을 계속 두드렸다. 그래도 견딜 수 있지만, 실은 그것도 무의미할 정도로 정스토리가 아프다. 인터넷에서 후기를 보면 많은 분들이 다소 음낭통을 견디며 기절하곤 했다고 한다. 거의 그 정도다. 깨닫기 직전의 아픈 형, 회사 지인이 남긴 글에는 다소 음낭통으로 몇 번이나 정신을 잃었다고 했습니다. 그 정도의 아픔이었다 다시는 생각나지 않는 아내의 배가 아팠을 때는 아이만 생각나서 코앞에 누워 있는 아이를 보면서 내가 아프면 안 되는데 내가 우리 아이를 봐줘야 하는데라는 생각만 계속한 것 같다. 제가엄마,제가아프면안되는데큰병이나면안되는데그런생각의원인은왜이런일이생겼을까요?다이어트를 심하게 한 적이 있나요? 말씀하셨는데, 나는 한번도 식사 요법으로 다이어트를 한 적이 없는 표준적인 젊은 여성이 다소 음석증에 빠진 경우 잘 먹지 않은 식사와 심한 식사 요법을 한 사람의 경우 1,2개의 다소 음석이 다소 음낭에 있다고 말했습니다.저 같은 경우가 아니었던 대학병원에서는 아직 젊고 굶주린 다이어트를 하지 않았다면 유전을 확신했어요.그러나 그렇지도 않았다 부모님, 할머니 모두 건강검진을 제때 하시고, 누구도 다소 음석증은 없는 결과적으로 나의 다음즙이 특이체질이라는 잠정적 결론..그런데 수술 전에 기름진 소음식과 우유, 고기를 먹는 스토리라는 아주 간단한 요구에 아무런 메뉴도 떠오르지 않은 것을 보면 식습관이 잘못된 것 같다. ​​​


    >


    >


    제왕절개가 또 수술이라니, 큰 아픔에는 강하지만, 나는 주사를 정말로 두려워하고 있어 이번에도 수술 전보다 링거를 맞을 때와 항생제 주사를 맞을 때 많이 울었던 것 같아.수술은 복강경으로 진행되는 배에 구멍이 세가지를 뚫는데 옆에 0.5cm의 작은 구멍을 두개 내어서 배꼽에 1cm를 절개하고 카메라와 절개된 뒤낭을 꺼내라 했습니다 가족 전원이 장기를 떼면 난리였지만 전날까지 뛰놀고 있었다. 실감도 안 나고 두려움도 별로 없었다, 수술 전까지는 후낭통이 너무 아파서 하루빨리 사라진 아이를 버리고 싶다는 감정이 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억누렀다.수술 날짜를 잡아놓고 설령 여행이라도 또 통증이 시작될까 봐 격렬한 운동, 기름진 소의 맛있는 음식(우유 포함)은 철저히 피했습니다.수술이 정말 무서운 것은 이렇게 튼튼한 내 의식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배에 구멍이 뚫려 장기가 빠지는 동안 아무것도 의식할 수 없다는 공포의 눈물만 흘리고 있으니 간호사들이 응원하고 위로해 주었다. 게다가 듀단 교수는 마취에 들어가기 전까지 옆에 와서 손을 꼭 잡아줬다.제왕절개수술 때 배를 가르고 아이를 내야 한다는 극한의 공포 속에 새파란 스테인리스 수술대 위에 스스로 올라타면 간호사가 너무 무섭다던데, 제발 손을 잡고 너무 괴롭습니다.붙잡고, "손 놔주세요! 뭐 하고 있어요!" 하는 천둥을 들은 경험이 있어서(세균 오염 때문에 문제다.)이번 수술은 정말 1평생 기억에 남은 포근했다 마취한다고 산소 마스크를 덮어 줄 때 눈물을 너덜너덜 흘리면서 감사합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삐끗한 기억이 없는데 가톨릭국제성모병원 만세, 정철웅 교수님 수술실에 오신 저를 위로해 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돌기수술을 해서 자신경내 후낭안에 있던 아주 많은 양의 석괴를 팩에 뒤집어 주는데, 걱정하는 친한 언니에게 팩 사진을 찍어 보냈더니 엄청 걱정하는 이야기를 해서 "뭐야. 똥인 줄 알았다"는 카카오톡에 웃다가 정말 수술 부위가 터질 것 같았다. 눈물 흘리면서 제발 웃기지 말라고 내 안에 연락하자 갑자기 카카오톡을 마무리했어요 그러고는 밤중에 분명히 night도 먹고 온 남편이 나둬서 미안해. 배를 좀 채울 생각이야?"라며 가슴에서 엄청 큰 매머드 빵을 꺼내더니 또 너무 웃어서 엉엉 울었다. 정말 재미있어서 남편에게 보여주고 싶은 충동을 느꼈다. 웃고싶지만 수술부위가 너무 아파서 눈물이 양볼로 흘렀어.. 제발 수술한 사람은 웃기지말아주세요.. 배터리가 터집니다.​​​​


    >


    회복 아파요! 아파!! 아파!! 으아 아파요 후왓 하면서 마취에서 깼다 눈을 떴다 눈을 뜨면서 댁에 아파하고 곧 마약성 진통제를 놓아 주었다. 그러니까 회복실에서 어느 정도 있다가 진짜 입원까지 갔더니 엄청 강했어 아픔이 가끔씩 이 지과에서 후-후-나쁘게만드는제왕절개시부작용이거의없으며, 이번에도 큰 역할을 해 준 복강경이라 그런지 확실히 회복이 빠른 편이었다. 수술 후 몇시 때 나중에 스스로 1어(소변도 보고, 물을 마시거나 해서 제왕 절개에 비하면 천국이었다. 근데 너무 아파무통을 2일 정도 쓰고 있었다. 그 때문에 여기저기 돌아다닐 수 있지만, 2-31만에 1상 생활은 불가능하다 회복은 제왕 절개시와 마찬가지로 아주 빠른 편으로 수술 후의 회복은 스스로 소변, 대변, 복장을 씌우는 것이 빠른지, 스스로가 잘 걷는지의 정도가 회복의 척도이다, 친구가 회복이 빠르다고 했더니 오면 잘 육부키 보네, 그렇다고 수술을 하고 보지 않으면 회복의 의의가 다른 것으로 드러날지도 모르고, 걱정했다. ​, 제왕 절개의 때도 수술 내 1의 아들이 온다는 소식에 혼자 1오그와잉소 눈썹을 그 때문에 입술에 립 그로스를 발랐는데 이번 복강경은 수술 내 1혼자 병원 아닌 카페에 가서 책을 읽고 놀다. 주사를 두려워하고 있지만 다행히 큰 아픔에는 강한 것 같다 ​, 평소에도 저혈압인데 수술하고 그와잉소 혈압 수치가 80/40정도 많이 떨어져서 간호사의 사람들이 체크를 많이 한 게 말을 해서는 회복에 별다른 게 없었다. 활발한 세살의 아들이 있어 1주 1정도 병원 밥을 먹으면서 요양하고 보헷우 나 그거조차 지겨워서 41째 되는 날에 퇴원했다가 퇴원하는 날 아들을 마중 가는 길에 마트도 가고, 놀이터에서 놀아 주이미 우다가 기절할 뻔한 이야기를 하고는 큰 행사도 없는 회복하였습니다.회복이 빨라서 무리하는 스타 1. 복강경 수술을 제1먼저 하고 본 언니들이 한달 정도는 무거운 것도 걸린 예기고 정예기 조심하라고 했는데 마침 열흘 지그완가 그와잉니콤디션은 다 회복이 되고 아들 레미도 번쩍번쩍하게 껴안았다.아!제왕 절개의 때입니다 싱키강 계속 너무 많이 걸어 다니고 있어 이번에도 수술 전에 1저녁 강한 고쯔고 내 자전거 타기를 한 게 회복에 확실히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운동은 확실히 모두에게 필수야.​​​​​


    >


    >


    >


    병원의 정예기 정예기였던 가톨릭국제성모병원 정철웅 교수이자 외과 과장이자 부원장에게 수술을 받았다. 대학병원에서 보통 진단만 하고 자세한 설명은 간호사에게 맡기는 경우가 많은데, 저희 부부에게 정예기의 오랜 시간을 들여 수술 방법과 회복 과정에 대해 설명해 주신 거예요.입원병동 여러분들이 정예기의 매우 친절해서 왜 이렇게 친절할까 의아했습니다. 주사를 못 맞을 때도 위로해 주시고 수술할 때는 평생 기억에 남을 정도로 친절했고 입원 중에도 만 본인은 모든 분들이 정예기 친절했고 아는 언니의 남편이 같은 병원 피부과 교수라서 담낭 절제 수술에 정철웅 교수를 추천해준 것도 그렇고 병원 시설도 지은 지 얼마 안 돼서 너무 좋다. 그것이 이 병원을 선택한 최대의 이유라도 있어 시설도 깨끗하고 상주 보호자는 혼자가 지정하여 방문자는 정해진 시간 외에는 방문할 수 없으므로 다인실을 써도 큰 불편은 없었다. ​, 손목이 부러져서 수술했을 때는 두개, 제왕 절개의 때는 1룸에 있었지만, 국제 성모 병원은 4인실의 추천합니다. 1룸은 하루 30만원에서 그뎀 크고 무리이고, 4인실이 2방보다 넓고 쾌적합니다 6인실은 어느 병원 이본과 같이 그뎀 복잡하​ ​ ​ ​ ​ 보험 회사의 응급실, 내시경, 복부 초음파, 그리고 입원과 수술 이처럼 보험 회사에서 열심히 돈을 타고 본 적이 있는 연봉인 올챙이 시절이었다 ​ 보험에 들었지만, 제 보험에 대해서 디테 1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도우쯔봉인에도 그랬고, 정예기 정예기 모든 과정에서 큰 도움을 준 설계자 추천 추천 ​ 그동안 들은 보험을 정리하고 실비와 암 보험을 들었는데, 필요에 맞게 잘 다듬어 주셨고, 개인적으로 필요한 것을 물어 볼 때마다 정예기 친절하게 자세히 알려서 주신 붕요쥬무 보험은 이렇게 유용에 가질 정예기 어렵다고 합니다. 하지만 보험사에서 알려준 것처럼 실비와 암보험에 가입했더니 부담이 없을 정도로 수술비와 입원비를 돌려받을 수 있었다. 유강희 설계사님, 정말 친절하세요! 가지고 있던 보험 설계도 새롭게 약정 조절해 주실 수 있다고 하니, 조사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010-5651-1189, 원래 이런 개인적인 홍보는 절대 할 수 없는 주는 것에 정예기 친절하고 도움을 많이 받고 필요 없는 약정은 제외하고 꼭 필요한 부분은 추가하면 좋다고 생각하고 갖고 있던 보험을 쵸죠루하 것, 본인 새로 보험 조사한 분들도 도움을 받고 부탁 드리는 감정에 보험 회사 모든 분들 동의를 구하고 전화 번호를 공유합니다. 남편의 실비, 암보험+그리고 아이의 태아보험도 설계사에게 다시 한 번 자세히 물어보고 다시 정비를 해야 할 것이다. 친절히 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 ​ 경과 수술하고 1주 1사이는 먹으면 설사를 했어요. 먹다가 화장실로 달려가곤 했어요. moning이 올라간 혈압 때문에 기립성이 낮은 혈압을 더 심하게 느꼈다. 이번에 오빠와 대화하고 느낀 소감 봉잉눙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앉은 1어의 날 때 정도의 차이는 있어도 전부 엉망이라고 생각한 것이다.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조금 불쾌해지기도 하고, 이따금 설사를 하기도 하는 식단을 그럭저럭 밥 반찬으로 먹고 산다. 저녁은 너무 너무 1죽 먹게 되고 그 괜찮은 치킨은 한번도 먹지 못하고 있고 한달이 지난 후에는 처음 먹었는데 치킨이 정예 기체에는 좋지 않은 것 같다. 정확히 속이 더부룩하다.1개월 정도 지나면 정말 거의 정상 이상의 컨디션으로 그동안 담낭이 정예기로서의 역할을 완수하지 않은 자기다. 약을 오래 먹어도 속이 더부룩할 것 같은 몸매를 많이 느꼈지만 수술 후 그 느낌이 완전히 사라졌다. 오히려 더 잘 먹고 잘 소화시키고 잘 싸고 잘 지내고 있다.​ 아, 장기를 하고 본 인도네시아·안 그래도 추위를 많이 타지만 더욱 심해지고 10월에도 가끔 겨울 롱 페디은을 입고 있던 나의 인생에서 마지막 수술했기를 바라며, 담낭 통증을 느끼면 바로 병원에 가서 담낭 제거하세요. 본인의 경우는 담석이 1,2개가 아닌 담낭을 채우고 이미 담낭 기능을 하지 않아 꽤 긴 시간, 식사 후에 거의 매일 속이 거북한 느낌을 느끼고 있었지만, 수술 후에는 그것이 다 오지 않는다.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조금 시달린다는 느낌이 있지만 체중보다는 훨씬 편하다. 담석증 확진을 받고 본인이 담낭통을 느껴 수술을 앞두고는 담낭을 꼭 빼야 본인이 사라지지만 검사를 꼭 받고 좋은 선생님만 본인이 수술을 받는 것도 좋은 것 같다. 담낭이 본인의 췌장처럼 깊은 곳에 있는 장기는 위험이 높고, 이렇게 부득이한 경우라면 장기 제거를 하는 것도 본인에게 맞지 않는다고 내과 선생님이 위로가 아닌 위로를... 어쨌든 수술 후 건강한 삶을 살고 있으니 안심하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