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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자신타키의 계략의 부적. 와우 클래식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4:59

    ​ https://blog.naver.com/reallysoul/22개 6350하나 64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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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구아인타키의 계략의 부적, 오리지널 시대과인의 최자 테무...액티브 악세사리로 쿨타입니다. 현재 인터넷을 담고 보면 3분이 되고 있지만 내가 직접 오랫동안 쓰고 본 기억으로 크루는 한개 분량이었던 것으로 기억할 것이다.​ 제 기억이 잘못된 순 있겠지만 당시에 3분은 없었던 걸로 기억할 것이다. 우리 집에 효은시프 되어 3분이 아닐까.이 템은 오리지널 도적의 콤보로 매우 유용하게 작용하는 템이었다.제작 비결은 저기 아래에 적을 것이였다. 극악난이도 오리지널 당시의 PVP는 극단적으로 돌아갔다.​ 당시 전사라도 피톤 6000을 넘기 어려웠지만 ​ 레이도우템 빙빙 이이에키웅 성 기사가 5500정도 되었을까.​ 의외로 악마의 특성 찍은 흑마가 5000을 상회하는 피톤이 가능했다.​ 체력 세팅한 도적이 4500을 넘길 수, 보통 4000~4500수준이었다. 오래 되서 기억 안 나그와 잉눙 데묘은이에템치에사/대장군 세팅을 하고 마부까지 체력 세팅을 하면 도적도 5000을 넘는 도적이 있던 오쏘 서울 것이었다.​ 냐은쿵, 술사 또 4500정도였을 것이며 ​ 보시 사제는 4000을 넘기 어려웠던 것이었다.이렇게 혈통만 예기해서는 변별력이 떨어진다.오리지널 최고의 캐릭터였던 도적은 대부분의 반을 원콤보로 마칠 수 있었다.​ 레이도우템 빙빙 이이에키웅 도적의 매복 밤율은 60~80%수준인 천반 상대로 2000을 상회하는 딜에 나 온다. ​ 기습도 치명 타 세팅을 하면 60%이상의 밤율이 나 하고 하나 000이 넘는 타격이 나 온다.다시 도적이 매복+기습 콤보에서 천 반은 빈사 상태에 이른다 나 예기였다."냥프(사냥꾼)" "주술사" 같은 캐릭터도 도적 콤보에 반피 이상 벗겨지고 나서 시작하게 된다.​ 그리고 도적은 암살에 강한 체력을 찍으면 최대 힘 하나 0이 상승하면서 화심 티아 하나 셋템 5세가지 효과를 받으면 최대 힘 하나 0이 더 오르게 되어 ​ 최대 힘 하나 20세팅이 가능하게 된다.​ 이 상태에서 레그와잉 폭포까지 사용하면 이론상으로는 아닌 실제 ​ 매복+기습+기습 콤보가 가능하게 되​작률 30%의 도적이 저 콤보를 사용하면 ​ 3건작이 히트할 확률이 27%에 이르고 ​ 천반에 4000이 넘는 타격이 나에게 오게 된다.​ 정말 그래서, 매복을 밤 뜨고(매복 밤율 75%)기습 둘 다 밤이 날지 않는 것이 확률은 하나 2%에 불과하다.​ 정 예상 오히려 3건작이 히트할 확률이 2배 이상 크다.​ 오해가 있는가 하고 이이에키하는데 밤율 30%의 도적의 기준으로 계산한 결과다. ​ 3건작이 날지 않는 확률은 4%밖에 되지 않고, 그러구 나운 거의 없다.​ 그리고 3번 다 밤이 날지 않는 하나 600데미지 정도는 보장되고 소멸 등을 통해서 후일을 도모할 수 있다.그렇다면, 이러한 "개키우기"의 템을 모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 기본적으로 화산의 심장부, 검은 둥지의 날개 같은 레이드 던전을 공략하는 정규 레이드 공격대를 도적으로 가입하고 돌 수 있는 인맥과 실력이 없으면 안 되​ 이것은 나의 판단으로 오리지널 시절 도둑(본이)기준 전체 20%도 불가능한 취업률이었다.​ 오리지널 시절 각 진영 단 7개 반 중 도적의 비율이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최고인, 많게는 25% 적게는 하나 8%정도로 항상 그랬듯이 도적은 천민 대기할 수밖에 못했어요그리고 이 문장의 주제인 레구아인택을 먹기 위해서는 그와 동등한 힘든 제작 과정을 거쳐야 할 것이다.​ ​ 오리지널 중반 쥬룩루프다는 20명의 던전이 개장되었다.인단은 화심, 검은색 등을 가지 못한 유저들에게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작용했습니다.여기서, 과인오는 화심보다는 좋지 않았지만, 몇몇 템은 희소성 및 특정성을 통해, 그림심, 검은색으로 채울 수 없었던 것을 채웠고, 레이드 정규공대에 속하는 유저들도, 줄구룹은 경유해야 하는 인단이었다.그리고 많은 이 인단에 가기 위한 파티원을 모으는 직업은 도적이 맡았다.그것은 스칼로맨스, 상층, 붉은 십자군 던전 등과 함께 오리지널 초창기 인단 때의 모습과 마찬가지로 도적은 취직하지 못해 스스로 파티원을 모아야 하는 힘든 직업이었다.줄구르프에는 8명 정도의 정규 보스네입니다 드가 있고 머드 공들은 이 8마리의 네이에서 드만 공략하기를 원할 것이다.가운데 히든네 입니다.도가 있는 장소가 있지만, 이곳은 8마리의 정규 네입니다. 도를 공략하는 과정에서 전혀 거칠 필요도 없는 장소이며, 히든. 네이에서 도를 딴들 아무런 텐션도 주지 않기 때문에, 손아래도 잡지 않을 생각이다.히든 네 네이입니다. 드는 총 4마리가 있다(원래는 5마리가 있다지만 레그와잉 폭포에 관련된 당신 것입니까 드는 4마리)인 돈이 생성될 때 단지 한가지마리만 생성이다.히든 네 네이입니다 아마추어의 이름은 하자라, 레그와잉 폭포, 그리렉, 우슈루레이이지만 ​ 이 들은 2주마다 교체된다.​ 예를 들면 이번 주에 하라가 등장한 측면 향후 주에도 하자가 등장하고 ​ 그 앞으로 주에서 2주는 레그와잉 폭포가 등장하고, ​ 그 앞으로 2주일은 그만큼 러그가 등장할 것이다.​ 이처럼 2주 4마리의 히든의입니다 도가 순번을 돌아간다. 그리고 뿔 히든네입니다.도우마다 고유의 도우라프시스템을 주지만 ​ 하나도 죽드롭할 아이템을 하나 발죠크에 하나 게임의 아니면 2개이다.더 자세히 설명하면 히든네입니다 도잉하자라, 레그가 타키 조지아 렉, 우슈레이이 각각 낙하하는 고유한 템이 하나씩 있지만 히든네입니다.·4마리가 드롭하는 각 고유의 시스템 4개를 모두 한개씩 모아서 다른 특정 재료와 합치면'레그와잉 폭포의 계략의 부적'이 만들어지게 된다.이것은 각 반마다 같을 수 없다.전사가 만들면 레구어 인터키가 아닌 다른 무언가가 만들어진다.도적이 만들었을 때의 레그어인터키이며, 8반 중 도적이 만드는 레그어인터키만큼 효율이 좋은 템은 없다.이것은 도적의 관점에서 장점이자 아주 단점이기도 한데 적 외에는 어느 반이나 히든네입니다.도를 따는 것을 원하지 않아서였다.​의 히든의입니다. 받으려면 도둑의 다른 6개 클래스의 동의를 이끌어 내야 할 것이다.그 동의를 얻기는 쉽지 않다.아주 최근부터 시뮬레이션을 짜보자.​ ​ 도적이 줄 쿨프파ー티ー멩바ー을 2시각도 어렵게 모은.한 가지. 줄 구룹을공략하는 과정에 도적이 히든네입니다.도를 가지러 가려고 조금씩 이예기를 꺼내 보는데 메인 탄이과 메인 힐러가 그곳을 왜 그러죠? 하면 못 가는 것이다.​ 2. 쥬룩루프을 공략하는 과정에 도적이 숨은 성질입니다 도를 찾으러 간다고 조금씩 이 예 이에기을 꺼내어 보지만, 메인 탄이그아의 메인 힐러가 감정이 좋아서 한번 가 보죠.하지만 아무도 찢은 적이 없어서 공략을 모르고, 한두번 전멸이라도 한다면 확실히 이곳을 꼭 깨야 하나요? "패스하자"는 여론이 일다. 그러면 잡을 수 없는 것이다.​ 3. 운이 좋아서 겨우겨우 잡았다고 한다. 잡기 전에 도적은 상황을 설명해야 한다. 이거 과인오텐 내가 먹어야 해요 한 번만 도와주세요. 그런데 눈치가 없는 누군가가 눌어붙는 흰템이 과인이라서 잘 먹어 버렸다면 그 도적은 절대 그 아이템을 건네받지 못한다. 획득시 귀속 때문이었다.​ 4. 쥬룩루프은 한 캐릭터로 한 주간 하나로 그저 하나 보낼는지 못 가레이드 던전이다. 혹시 도적이 즈루구룹에 갔는데 히든네에요도를 잡지 못한 거과인을 잡는다 해도 아이템을 못 먹게 되면 그 후 주를 기약해야 한다.만약 그 앞으로 주에도 같은 하나 일어나면 도적은 레그와잉 폭포를 만드는 시점을 적어도 6주 댐으로 해야 한다.만약 6주 담에도 같은 한개 있으면 또 6주일 댐으로 하지 않으면 안 되고, 그렇게 6주가 쌓이면 오리지널은 끝과 인고 향후 확장 팩인 불타는 성전이 열리게 될 것이며 ​ 좋은 기억 안 그와잉눙데 60레프이 없는 6개 레프 도적이 레그와잉 폭포를 사용할 때 회복될 기력은 55정도로 꽤 나 줄어든다, 70레프 도적이 레그와잉 폭포를 사용할 때 회복될 기력은 0이었다.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템이라는 이예기였다.게다가 불성불성은 PVP 시스템이 변모하여 오리지널처럼 원콤보이고 게입니다.이 끝과인 것은 거의 없다. 거의 중장 기전으로 레그와잉타 열쇠로 60, 하나 00의 기력을 풀어 준다 해도 도적이 우오은콤보에서 누군가를 찢어 버리구 나운 거의 없다. 다른 장신구들을 칸막이하는 것이 매우 이득이었다, 이러한 불합리함과 압박감 때문에 과연 레구아인타키를 만든 도적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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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 바로 자신이다.자신뿐만 아니라 은근슬쩍 만든 도적이 꽤 자신이 있다.​으로 자기 자신이 상상하고 보면 다 도적의 1Percent?​ 많아 봤자 5Percent으로 보인다.PVP에 미친 도적이 아니라면 굳이 만들 필요가 있고 싶기도 하고 그것을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과 핍박을 받았을까.자기는 이랬다 . 1단 쟈싱눙오리지날 시대, 서버에서 3위 안에 드는 거대 길드에 속하고 운영진이다. 뿐만 아니라 "와우"를 하면서 수많은 인맥을 쌓았다.또 서버에서 2~3위 정도로 꽤 자신 잘 자기 갈 공격대에도 속했다.그는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인맥을 동원하여 줄구 그루브 を開いた 파티를 열었다. 그리고 그들도 설득시켜야 했다 왜 히든 네임드를 따야 하는가? 왜 그걸 내가 먹어야 할까? 왜 당신들이 그것을 먹으면 안되는지.그러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신뢰인데 더 중요한 것은? 골드였다. 쟈싱 르 제외한 19명의 도우미들에 각각 200골로 대부분은 1000골씩 사례금을 드리고, 파티 멤버를 끌었다.예상을 깨고 골드를 수고비로 증정하면 파티는 은근히 잘 모였다.자신은 오리지널 시절에 부자였다.내가 찾아내고 손질한 골드를 버는 무언가의 비결이 있는데, 그것은 내가 조달하는 부품이 서버에서 나 말고는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생각보다 쉬웠다 비결이지만 그 비결에서 쟈싱눙 2년간, 꿀을 피웠다.그 증거는 경매에 부쳐지는 그 물건이 내가 준 물건이 대부분이다..또 다른 어떤 물건도 확팩 중기부터 내가 공급하기 시작했다.. 이는 독점은 아니었지만 다 공급자 중에 내가 2위권 안에 들정도로 다수의 부품을 조달했다.그 이야기에서도 패치가 있기 전에 북미 서버의 흐름을 관찰했다.​, 당시 북미는 데힝 민국 서버와 달리 21 앞선 화요일 1에 패치가 됐다. 제1요즘은 모른다. 그 외에도 영어의 대맘패치노트를 미리 보고 그에 따른 아이템의 시세 변화에 주목했다.어쨌든, 북미 서버의 뉴스를 미리 알고 급변하는 귀취에 맞춰 미리 품목을 사들여 되팔아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었다.​ 그리고 골드 수급은 쟈싱 로슨 매우 간단한 1이던 그 뒤 하지만 이번 틀림없이 팩도 자신의 지인들과 그 비결을 동원해서 몇가지 골드의 수급을 하고 볼것.각지에서 모여든 오리지널 화우 장인들과 맞서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니 웃기고, 어쨌든 좀 그렇다.어쨌든 레더신터키를 제대로 만들지는 못했다. 마지막 재료의 1주에 실패하고 2번째 주에 사례금을 더 항상리 면에서 겨우 가능했던 추억 인 이번 틀림없이 팩의 때도 만들 수 있는지 모르지만 그때의 기억이 되살아나다.모두 즐겁게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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