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미본인 , 아본인운서를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3:02

    손 미그와잉눙 첫 0월 221오전 방송된 KBS최초의 교양 프로그램'낮 마당'의 간섭!'화요일 초대석'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 과거 KBS아그와잉 운서를 사직한 이유로는 "한 이마스 쿠리아 의사를 만났는데,'너희는 1화만 하고 있다','본질적인 손 미그와잉눙 어떤 사람인가. お前너희들 행복하긴 하냐するが고 질문하지만, 제가 대답을 못했어요"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가 뭐가 부족했는지 충격 받았다"고 이예기 했습니다.게다가, 행복이란 미래에 있기 때문에 너무 빨리 뛰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현재에 있다. 내가 착각하여 현재가 아닌 미래만 보고 달리고 있었다"고 돌아보며 "퇴사 후 스페인으로 유학을 갔다"고 이예기 했습니다.손미과인은 아과인 은서를 사직한 후 바르셀로나 대학 대학원 언론학 석사 취득, 스페인 페루 등을 여행하면서 다수의 에세이를 썼다.​사 미그 와잉눙"인생 3막을 열어'한달 살아 보는 것'을 하고 있다. 요즘은 이마스크리아어를 배우고 있다"고 이예기 했습니다. 또"미국 언론사에서도 1 하여 회사를 운영하던 "과 이이에키했습니다.


    >


    하지만 아나운서의 근황을 볼 수 있어서 기뻤다. 가족게임관,도전 골든벨에서 좋은곳을 보여줬는데,갑자기 사직하고 여행작가를 하고있다니~!직장을 그만두고,나쁘지않은 삶을 사는 모습이 참 멋있어보인다. 보통은 직장을 그만두지 못하고 나쁘지 않은 삶을 살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었다. 고결한 솜씨 나쁘지 않다. 아나운서를 보니 사주는 어떤 흐름을 타고 있는지 너무 궁금해서 사주를 잠시 열어본다.


    >


    해월의 정묘를 받다 관성이 엄청 강한 자만심이어서 이런 자만은 월급쟁이로 사는 경우가 많다. 관인상생재생관의 모습을 보여주면, 오너의 입장에서도 하나 열심히 해주고 성실하기 때문에 괜찮은 인재다. 이런 직장구조가 어쩌다 여행작가라는 자유로운 직업을 갖게 되었을까?​


    >


    운을 보면 8 큰 행운으로 흐르고, 회사를 그만둔 시기가 28, 무신 운(28~37)이었다. 2007년이니까, 정해년에 된다. 이 시기에, 상관의 운이 따랐는데, 월급쟁이라면 이 시기에 계속 직장을 그만두고 싶다는 소견이 자주 들린다. 그런데 직장생활하기 좋은 사주가 직장을 그만두고 나의 일을 선택하려면 많은 주의가 필요하다. 보통 회사명의 사주를 받은 사람은 수동적인 사람이 많다. 갑자기 내일을 하기 위해서는 누가 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여서 일해야 할 것이다. 송미나 아나운서는 태생적으로 그런 사람으로 태어났다. 지시를 받거나 따르는 것이 더 편했다. 그러나, 운수가 나서 스스로의 길을 가듯이 흐른다. ​ 28, 무신 운(28~37)이후에 빨간 색의 화키웅에 흘러가는데, 화키웅에 태어난 성미나 아나운서가 저의 세력을 만들고 싶거나 나 스스로 의미하고 싶다는 욕구가 강해지는 시기이다. 이덕지적으로 다소 신약한 사람이 여랑운을 마주치면 자기 자신의 의의를 갖게 된다. 그래서 사주온도적으로 추운 계절이지만 사주온도가 조절되지 않으면 굉장히 마음이 쓸쓸해질 수 있다. 이 네 기둥의 온도가 되는 기운이 이 네 기둥에서 화기애애했다. 즉, 내가 스스로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행복을 느껴보려는 용기를 낼 수 있는 시기가 되는 것이었다. 사실 화기가 오면 이 섣달에서 재물적으로 해방되는 섣달은 아니다. 단지, 나의 행복이 거의 매일 나오고 있다고 볼 수 있는 것이었다. ​ 38도정 운(38~47)은 미토가 와서 완벽한 헤묘미 삼합이 되는데, 내 삶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 출판하면 사람은 그대로 실행하려는 것이었다. 필자가 볼 때는 유튜브라도 좋다. 내 인생을 보여주면 이 대접은 영향력을 많이 줄 수 있는 운명을 맞았기 때문이었다. 이 매주는 돈을 벌려고 하면서 돈을 벌면 절대 열지 않고 사람을 통해 돈을 벌려고 해야 할 것이다. 내 세력, 나를 따르는 무리들이 돈이 될 것이어야 했다. 앞으로도 본보기가 되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바란다. 오랜만에 얼굴을 보니 너무 반가웠다.행복이 가득 나눠지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