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마을사람들> 쇼케이스 후기 - 배우 마동석, 김새론, 이상엽, 이다진순 감독!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2:55

    영화'동네 사람들'쇼케이스 후기-배우 마리·동석 김·테론, 이·상요프 이·다징승 감독!​ ​ 20하나 8년 하나하나 달 7개 개봉 방안 영화<마을 사람들>쇼케이스의 현장에 다녀왔습니다.영화<마을 사람들>쇼케이스는 하나 0월 22개의 월요일 한 오후 7시 롯데 시네마 건물 큰 상점에서 진행되었어요 영화'동네 사람들'은 뭉지에의 여고생 실종 뭉지에을 놓고 벌이는 숨막히는 액션과 스릴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 <동네사람들> 쇼케이스에서는 배우 마동석, 김새론, 이상엽과 이다진 감독이 참여했고 김하나준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아 영화에 관한 즐거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때였습니다.


    >


    영화 속 여고생이 사라졌지만 그리 나쁘지 않고 평온한 시골 조용한 마을, 기간제 교사로 새 부입니다. 외지 출신의 운동교사 기철(마동석)은 동네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sound를 감지한다. 실종된 여고생 유하나한 friend 유진(김새론)만이 friend가 납치됐다고 확신하고 문재를 물리치고, 적지 않게 유진이와 함께 사라진 소녀를 찾기 위해 나쁘지 않으면 기철은 누군가에 의해 그녀의 흔적이 사라지는 것을 알게 되는데.   모두가 침묵하는 사라진 소녀, 하지만 누군가는 정확하게 그녀를 찾아야 한다! 영화 '동네 사람들'의 쇼케이스는 영화 제작기 영상으로 시작되었어요! 배우들의 따뜻한 모습과 영화 속 캐릭터와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만나 즐겁게 볼 수 있는 제작기 영상이 재미있었습니다.


    >


    이다진승 감독) 마동석 배우에게 많이 배우고 의지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경험해보지 못한 '여고생'이라는 캐릭터를 김새론씨가 잘 연기해 주었습니다. 이상엽은 눈빛을 보고 지성 캐릭터로 캐스팅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이상엽 배우는 지성이라는 복잡한 캐릭터를 잘 표현했어요.


    >


    영화 마을 사람들의 쇼케이스에서 배우 마동석, 김새론, 이상엽의 뇌 구조에 대해 알 수 있는 가끔 이 흥미로웠어요.


    >


    -마동석)내 뇌 구조의 토크에서 가장 눈에 ' 사라진 소녀'가 등장한다. 이것은 영화 <현지인>이 사라진 소녀에 대한 비밀을 밝히기 위해서입니다 2번째로 운동 교사가 나오지만, 내가 영화'토지의 사람들'에서 체육 교사 역으로 등장합니다. 액션 스릴러가 등장하지만 영화 <현지인>은요.진승 감독의 스릴러 작품이자 스릴러라는 장르 중 액션의 통쾌함이 있는 스릴러 영화라고 관객들이 관람하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네번째로 '인형뽑기'가 등장하는데, 영화 '땅사람들'에서 인형뽑기 기계를 보고 참지 못하고 인형뽑기를 하는 장면을 김새론씨가 연기한 '유진'에게 들킨 장면이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인형인사를 했는데, 인형인사가 어렵더라구요. 작은 곰 인형을 고르는 장면이 영화 속에서 실제로 등장한다.


    >


    -김 세롱)내 뇌 구조의 토크에서 한번째로 등장하는 '일 9'는 내가 영화<지원민>에서 연기하는 '유진'라는 케릭터의 나, 이 이기도 하면서 나 0대 마지막 자신 이이라도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맡은 유진은 전체를 찾을 수 없는 팅크를 찾는 역할이고, 저도 우정을 중요하기 때문에 영화 속 캐릭터와 제가 닮은 부분이 있다고 소견할 겁니다. 나의 뇌 구조 톡, 2번째로 등장하는 "로맨틱 코미디"는 내가 하고 싶은 장르이기 때문입니다.


    >


    >


    -이상엽)내 뇌 구조 톡에서 첫번째에 등장하는 "꽃미남 연기"는 내가 영화'마을 사람들'에서 맡은 "지성"이라는 캐릭터는 아이돌급 외모를 가진 사람이어서, 부다 소음이 되기도 했지만 즐거운 캐릭터였기 때문이에요.


    >


    >


    영화 <마을사람들> 쇼케이스에서 마동석, 김새론, 이상엽 배우의 귀여운 포즈도 만과인 볼 수 있었어요!^


    >


    -입니다.정한 순서 감독)내 뇌 구조에서 처음 등장하는 '하나 2년 지기'는 배우 마동석과 하나 2년 재앙 구조 때문입니다. 마동석이랑 같이 고생하면서 지냈고 마동석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2번째로 등장하는 "관심과 소통"은 영화'토지의 사람들'은 어른과 아이들의 성장이 가입시킨 작품이기 때문입니다. 요즘 어른들과 아이들의 소통이 잘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영화 속에서 한번쯤은 아이들의 관심과 소통을 다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배우 마동석은 의사소통을 잘하는 배우이자 신인 감독에게는 좋은 기획자일 것이다. 새로운 감독을 발굴하려는 의지가 있는 배우 마동석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


    영화 <동네사람들> 쇼케이스 관객들의 질문을 미리 받고, 배우들과 함께 질문에 대답할 때가 있었습니다~재미있는 질문도 많고, 관심이 많았습니다(마동석) 근육이 많을 때와 없을 때는 몇 kg 차이가 납니까?(관객 질문)내가 20년간 하루 0kg을 유지하고 왔 슴니다. 그러나 이 궁레웅 운동을 많이 안 해서 95kg정도가 됩니다. 내가 가장 몸이 편안한 체중은 한 00~하루 0kg이다.영화 <동네사람들>을 촬영하면서 제일 캐미가 좋았던 배우는? 김새론 씨와는 제일 많이 촬영해서 편했고, 마동석 배우와는 오랫동안 사귀고 있어서 편했어요. 그 중에 김새론 씨랑 많이 편해진 것 같아요김새론) 영화 <동네사람들>을 찍으면서 가장 인상 깊은 에피소드가 있나요?(관객의 질문) 영화 동네 사람들을 찍으면서 여러 사람들이 나오는 엔딩 장면이 보여집니다. 비도 오고 고생한 장면이었습니다.-마동석) 영화 동네 사람들만의 매력 포인트는 무엇입니까?영화 '동네사람들'에서 가장 재미있는 점은 캐릭터들의 매력이라고 견해합니다. 영화에서 문제를 찾아내는 긴장감을 만날 수 있고, 이 영화는 관심과 소통의 스토리라는 점을 스토리하고 싶어요.


    >


    영화 <현지인> 쇼케이스 후반부에 가수 DEEN의 축하무대가 펼쳐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영화 마을사람들의 쇼케이스 포토타이다이가 열렸습니다~ 배우들의 매력적인 사진이 인상적입니다!


    >


    >


    >


    11월 7개 개봉되는 액션 스릴러 영화<마을 사람들>!배우 마리 동석 김·테론, 이·상요프의 재미 있는 연기 변신이 기대됩니다.^^


    >


    >


    >


    >


    이 포스팅은 영화 촌락사람들의 홍보사에서 원고료를 공급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