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cypher pt.4 파트별가사(BT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6:30

    >


    RM '이름'(sorry bae) '발소리'(sorry bae) '딕션'(sorry bae) 'oh facenot an idol'(sorry bae) '숨을 쉬고 i'm sorry bae' 너 건강하니까 i'm sorry bae 방송할 것 같아.i'm sorry bae 'errthing errthing sory shy '내가 요즘 밉다'는 뜻을 가진 사물. 너는 나를 때리는 bae s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know my name I love mys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ielfbro로 1그들만의 리그 선수 저는 더구나 감독이 될 테니다 되게 하고 1VERSE에 대해서 나는 더 큰 그림을 그리기 때문에 1평생 그 위치에서 계속 외치고 보아라'dream come true'명예와 부는 그게 아냐 you이다 정말 결국 나의 발바닥 츄쿨릭 해서 나는 cat전부 mouse를 선택하여 X로 like NAWS나는 내년 입주 ma house에서 나의 brick과 high five눈을 뜨고 보는 나의 야망 잘 들으시오 조 소리이자 마지막이 될 내용 ​ I love i love i love myselfi love i love i love myselfi know i know i know myself​ RMya playa hatersyou should love yourself brr​ 수학 back back to the basicmicrophone checkcall me참새 예는 센티가 그렇게 rap game에 저는 대인배 도에게 풀린 rap man들을 갱생하는 게 내 첫번째 계획 hashtagsucka betta run그리고 에스엥에스 속 gang gang그것은 저 아이의 인생에서 내 인생은 뭐 별 1단위 1payday paycheck손목 위에는 ROLEXclick clack to the bang bangclick clack to the powi'm so high어디를 노리고. 당신이 도움 닫기를 해도 손 닿는 것은 높나나리 본인 먼 차이 절대 못하는 브ヮ단신 똥 처리차들의 콩을 몸지산 friend 겨운 다소리 완전히 속인 다소리 사체가 ェ명산 위를 so fly click clack to the bang you and you 쉽게 얻은 것이 하봉인도 옵소리에 늘 그랬듯이 감사해 네 인생 중간한 것이 왜 내 탓이야 계속 그렇게 살아줘서 적당히 미안한데 앞으로 나는 더 많이 벌 수 있는 것이 그런데서 지켜봐줘 제발 건강하게 I love love myselfyselfi love love love love kny solfe wownow i know i know myself RMya playa hatersyould love yourself brrr I love i love i love myselfi love i love myselfi know i know i know myself​ RMya playa hatersyou should love yourself brr​ ​ ​ ​ ​ ​ ​ ​ ​ ​ ​ Cypher pt.4무대 👇


    안녕하세요 진도령입니다 저녁 시간이 벌써 다 되어가네요.저는 중이니까 굶겨요.(앞쪽 점심에 라면 하나 넣어놓고 살 빼야겠죠..네..제 뱃살,점,보기만 해도 눈물이 나네요.)쿠로마츠 카오리씨들은.. 뱃살, 없을것 같아...? 이 본인이 뱃살 있는것은 이상하겠지...? 후... 여러분은 저녁을 드세요.저만 안 먹어요.춘향의 모두는 건강해라!!​ 그 때문에 거의 매일 이야기도 예쁘지 않고 뭐 파트별로 가사를 유별 본 인 게 쓰는 그런 것도 없는데 봐주고 해서 주고 이웃 걸어 주는 분들 모두는 감사 드립니다(눈물)내가 아내 sound에 게재한 파트별로 가사입니다 born singer를 보는 게 400명을 넘고 있었거든요.감사할 것증(트릴로 하루카 씨들 하트 파샤, 내가 취미로 하자고 올린 소견보다 많은 분들이 봐줘서 다른 아이돌도 올릴게요.제가 저번에 그뒤에 애들 힌트 줬어요,, 기대해주세요,, (이게 뭐라고 기대를) 춘향아들 사랑하는 ⇒ 우리가 만 자신할 수 없는 추억이 된 사랑하고 있어 춘향들~굿 범 하세요 좋은 밤 ⚝ 💜 ​ ​ ​ ​@ㅈㄷ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