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부관리사 미용사(피부)자격증 허가후기 원패스 못함ㅋㅋㅋ투패스후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0:28

    안녕하세요^^조~~ 스토리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한동안 바빠서 블로그를 접었는데, 앞으로도 할 의도는 없지만 제가 자격증 공부하면서 블로그를 많이 찾아봤는데, 다른 분들도 같이 알아보셨으면 해서 제가 겪은 일들을 알려드릴려고 오랜만에 글을 몇 개 써봅니다.​


    >


    서울에서 보고 54점으로 낮아졌고


    >


    인천에서 60점.. 아슬아슬 하게 했어요!"학원에서 나는 홈 경기이니 꼭 인천에서 붙어"" 어떻게 한다고 했는데, 이제 합격했어""이제는 면접 보고 하나 하지 않으면 안 되고 캐리어와 침대용 수건은 어디에 쓰면 좋겠지요 "화장품은 전부 사용해서 모두 못 팔고, 후기 궁금한 게 있으면 말 하세요!글은 유출하세요. 다 함께 만날 수 있도록!!​#미용사 피부#피부 관리사#피부 관리사의 실기#피부의 실기#피부 관리사 자격증#피부 관리사 시험장#휘경동#한국 산업 인력 공단#피부 관리 사원 패스#피부 관리 사투 패스#피부 관리사의 필기 책#필기도 거의 아슬아슬 65점 ㅋㅋㅋㅋㅋㅋㅋㅋ#피부 관리사 책#피부 미용#피부 자격증#인천 시험장#서울 시험장#휘경동 시험장#산업 인력 공단 시험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