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커 하는법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2:11

    #포커하는 법


    >


    포커 방식을 고수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렇게 어렵게 생각할 필요는 없어요.사실 한국에는 아직 잘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요.여러분들이 요즘 공부를 시작해서 플레이해도요.여환 홍진호 선수를 이길 수 있습니다.요즘제가합격해도솔직히저는자신있습니다 그만큼아직한국에는잘하는사람이없다는것이고앞으로충분히공격할수있습니다.여러분 늦지 않았어요.최근부터 포커하는 방법에 대해서 열심히 해봤으면 합니다. 화이팅!


    >


    ​​


    댓글

Designed by Tistory.